주차장 운영


주차장 임대운영

Total Service


스마트한 운영, 안정적인 수익


365일 24시간 콜센터 운영은 기본,

간편한 정기권 관리, 운영 전문 담당자 배정까지

주차장 운영의 모든 것을 다래파크텍의 토탈 서비스로 경험하세요!

  • 주차장의 안정된 수익을 원하시는 고객
  • 주차장의 향상된 서비스를 통해 건물의 자산가치를 높이고 싶으신 고객
  • 투명한 주차수익을 원하시는 고객
  • 주차장 운영에 지출되는 고정비용을 아끼고 싶은 고객

다래파크텍이 제공하는 토탈 운영 서비스

이런 분들 에게 추천합니다

  • 다래파크텍이 주차장 소유주에게 운영 수탁료 지불
  • 주차장 운영의 모든 업무를 관리하고 운영
  • 주차설비, 매출.정기권 관리, 영업배상책임보험, 주차장 내 사고처리, 민원대응 등


1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시는 분

- 24시간 콜센터와 운영관리 전문인력을 제공하여 주차장 운영 효율을 최대화 합니다.


2 주차장 관리 업무가 번거로우신 분

- 주차장 운영은 운영관리 전문인력이 담당하기 때문에 신경 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3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싶은 분

- 매출 부진, 장비 고장, 인건비 상승 등의 리스크는 운영사가 부담합니다.


4 부동산 투자 개념으로 주차장을 보유한 분

- 안정적인 수익 창출로 주차장의 자산가치를 높입니다.


주차장 운영 방식 비교


관리내용
직접 운영
임대 운영
렌탈
매출 보고서 확인고객고객고객
매출 관리고객
회사고객
정기권 관리 (등록, 해지, 연장 등)고객회사
고객
운영비용 관리고객
회사
고객
할인권 판매고객
회사
고객
민원 대응고객
회사
회사
사고 처리고객
회사
고객
소모품 구입 및 관리고객
회사
고객
A/S 처리
회사
회사
회사

제안사 관리비중 5%


고객 관리 비중 95%

제안사 관리비중 95%


고객 관리 비중 5%


제안사 관리비중 20%


고객 관리 비중 80%


계약 방식 (고정수탁료 vs 수익배분)

고정수탁료 방식

수익배분 방식

  • 일정하고 안정된 수익을 원하는 고객
  • 정해진 수탁료를 일시불 또는 분할 지급하고 주차장의 매출은 운영사가 소유
  • 주차장 매출이 수탁료에 미치지 못할 경우 운영사가 손해를 감수
  • 대형 주차장 및 매출이 일정한 주차장에 적합
  • 주차장 활성화에 따라 더 많은 수익을 기대하는 고객
  • 주차장의 매출중 고정관리비를 제외한 수익을 고객과 운영사가 계약된 비율로 분배
  • 주차장이 활성화될 수록 고객과 운영사가 상호 Win-Win 하는 구조
  • 중소형 주차장 및 매출 변동폭이 높은 주차장에 적합 

주요 특징

01

콜센터 운영


365일 24시

상시 대응

02

정기권 관리


간편한 정기권

갱신 시스템

03

웹 할인


웹 및 모바일

간편 할인 등록

04

유지보수


전담 운영

담당자 배치

05

출 정산


매출정산 관리와

월 1회 정산보고

06

시스템 교체


최신 장비로

교체 설치


주요 운영현장